Writer

  • Writer>

Writer

게시물 보기
박혜주 작가  
좌우명
작가설명
작가설명

라이프 코치, 드림 워커, 여행자, 자기계발 및 동기부여 작가.

박 대리라는 회사에서의 명함이 자신을 나타내지 못한다 생각했고 그래서 책을 쓰기 시작했다. 이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지만, 단국대학교 영어영문학으로 진학하였다. 영어로는 역부족일 것 같아 일어일문학 부전공으로 졸업하였다. 취직은 하였으나 나의 것이 아닌 삶을 살면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여러 도전을 하며 열정적으로 산다. 자신을 찾기 위한 과정을 담은 글을 쓰며 주체적인 삶을 살고 있다.
회사원이라는 신분으로 직장에 다니지만, 인생을 나의 것으로 채울 수 있다는 희망을 몸소 보여주고 실천한다. 행동 지향적인 라이프로 〈ME FIRST〉를 외치며 행복을 위한 심리상담과 방황하는 또래들을 위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다양한 소셜 활동을 한다. 또한, 감정노동관리사로서 나를 찾기 위한 직접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회사원이자 작가이다. 저서로는 『버킷리스트21』 등이 있다. 

 

출간저서

 

 

 

 

 

 

 

 

“나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 인생 기록”
치열하게 도전했던 20대, 방황하여 안주했던 30대의 이야기

“우리 모두 행복할 수 있다!”
 

삶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일까? 사람마다 다르게 대답할 것이다. 돈, 명예, 사랑, 가족, 봉사…. 그러나 그것이 자신만의 답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어느 순간 사회의 부속품이 되기 위해 키워졌다는 생각이 든다. 시험을 잘 치르기 위한 수업, 취직을 잘 하기 위한 배움은 과연 우리의 것일까? 많은 사람들이 끝없이 ‘이렇게 사는 것이 맞는 건가?’라는 답 없는 고민을 계속한다. 그러나 치열하게 묻지는 않는다.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채로 살고 있고, 모르는 채로 살아도 사는 데는 지장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저자는 자아와 현실 사이에서 끝없이 고민했다. 누구 하나 정답을 말해주지 않았다. 그녀는 나름의 답을 찾았고 변화했다. 이 책에는 무기력하고 답답한 현실에서 평범한 사람이 자신을 잃지 않기 위해 끊임없이 고뇌했던 순간들이 담겨 있다. 사라지는 일터에서 보통의 30대가 두려움을 이겨내고 실천한 행동의 결과물이자 자신을 찾아 나가는 과정이다. 또한, 20대에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온 사람이 들려주는 진짜 이야기다.

가장 큰 자극은 평범하지만, 주변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흔한 사람의 변화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도 저자와 똑같이 목소리를 낼 수 있다는 당연한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주고 작은 이정표를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