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 Writer>

Writer

게시물 보기
서동희 작가  
좌우명
작가설명
작가설명

                                            

25살 늦은 나이에 영어, 일본어 공부에 빠져 2년도 안되어 3개국어능통자가 되었으며, 영어, 일본어 트레이너로 활동해 오고 있다.
외국어 포기자로 좌절하며 25년간 살아왔지만 재미있게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외국어 공부법을 연구하고 실험하여 결국 성공했다. 그래서 이제는 주위에 잘못된 외국어 공부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컨설팅, 코칭을 해주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이 책을 썼다.
현재 <일본어회화코칭협회>를 운영하면서 일본어뿐만 아니라 외국어 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게 코칭을 해주고 있으며, 직접 그들이 가진 관심사와 성향에 따라 맞춤 공부법을 찾게 도와주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17』이 있다.

 

출간저서

 

 

 

#일본어공부법 #외국어공부법

“눈 딱 감고 90일만 미쳐라!
당신은 어느새 일본어 고수가 된다!”

당신을 일본어 천재로 만드는 마법의 일본어 공부법!

일본어 쉽다더니 왜 오래해도 제자리걸음 일알못일까?
단언컨대 당신의 일본어는 체계가 없었을 것이다!

“언젠가 일본어 정복할 수 있을까요?”

다른 외국어보다 일본어가 쉽다기에 일본어를 시작했다. 그런데 뭐가 쉬운지 모르겠다. 영어는 익숙하기라도 하지, 일본어는 꽤 오래했는데도 실력은 제자리걸음이다. 도통 느는 것 같지 않다. 영어 공부하듯 단어도 외우고 문법도 파봤지만 한계가 찾아왔고 입 밖으로 나오는 일본어는 손에 꼽는다. 말이라도 한마디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히라가나도 모르던 일알못은 어떻게 90일 만에 일본어 천재가 되었을까』에는 정말로 25년간 일알못이었던 저자의 일본어 공부 도전기와 성공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다. 저자는 이 방법으로 2년 만에 3개국어 능력자가 되었다. 일본어는 히라가나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고, 영어는 말 그대로 알파벳만 아는 상태에서 시작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몸소 체험한 외국어 공부 접근 방식을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