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살 늦은 나이에 영어, 일본어 공부에 빠져 2년도 안되어 3개국어능통자가 되었으며, 영어, 일본어 트레이너로 활동해 오고 있다. 외국어 포기자로 좌절하며 25년간 살아왔지만 재미있게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다는 마음에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외국어 공부법을 연구하고 실험하여 결국 성공했다. 그래서 이제는 주위에 잘못된 외국어 공부법으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컨설팅, 코칭을 해주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이 책을 썼다. 현재 <일본어회화코칭협회>를 운영하면서 일본어뿐만 아니라 외국어 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게 코칭을 해주고 있으며, 직접 그들이 가진 관심사와 성향에 따라 맞춤 공부법을 찾게 도와주고 있다. 저서로는 『보물지도 17』이 있다. |
#일본어공부법 #외국어공부법 “눈 딱 감고 90일만 미쳐라! 당신은 어느새 일본어 고수가 된다!” 당신을 일본어 천재로 만드는 마법의 일본어 공부법!
일본어 쉽다더니 왜 오래해도 제자리걸음 일알못일까? 단언컨대 당신의 일본어는 체계가 없었을 것이다!
“언젠가 일본어 정복할 수 있을까요?”
다른 외국어보다 일본어가 쉽다기에 일본어를 시작했다. 그런데 뭐가 쉬운지 모르겠다. 영어는 익숙하기라도 하지, 일본어는 꽤 오래했는데도 실력은 제자리걸음이다. 도통 느는 것 같지 않다. 영어 공부하듯 단어도 외우고 문법도 파봤지만 한계가 찾아왔고 입 밖으로 나오는 일본어는 손에 꼽는다. 말이라도 한마디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히라가나도 모르던 일알못은 어떻게 90일 만에 일본어 천재가 되었을까』에는 정말로 25년간 일알못이었던 저자의 일본어 공부 도전기와 성공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다. 저자는 이 방법으로 2년 만에 3개국어 능력자가 되었다. 일본어는 히라가나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고, 영어는 말 그대로 알파벳만 아는 상태에서 시작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몸소 체험한 외국어 공부 접근 방식을 알려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