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CS강사, CS컨설턴트, 자기계발 강사, 칼럼기고가
경희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롯데카드에서 18년간 근무하고 있다. 한 직장에서 18년간 근무하면서 다양한 업무경험을 했다. 특히 CS업무에는 탄탄한 이론지식을 바탕으로 사내강의와 CS활동 등을 해오고 있다. AI(인공지능), 자율주행차, 드론, 사물인터넷 등으로 대표되는 4차 산업혁명기에 접어든 세계경제에서도 그 중심에는 사람이 있고, 고객이 있음을 강조하여 고객중심의 기업경영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주도형 수익기반 성장모델을 연구하고 있다. 책 내용은 고객서비스에 대한 사례 중심의 전개로 쉽게 설명하였다. 또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매출과 수익을 올리는 충성고객 만드는 비법 등을 공개한다. 고객만족 CS교육 강사, CS 컨설턴트이며 자기계발 강사, 칼럼기고 등을 통해 젊은 세대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멘토로 활동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