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r

  • Writer>

Writer

게시물 보기
김빛추  
좌우명
작가설명
네이버까페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작가설명

 

일인 치유 기업 파초 Radiance Light House 대표, 함평 톰쉘(TOMICHELLE) 영어 캠프 대표, 치유 예술가, 수기 치유 컨설턴트, 명상 아로마 전문 마사지 치유사, 시아추(호흡 명상 지압) 전문가, 몰입 말하기 치유 영어 전문가, 청소년 치유 전문가, 대한민국 치유 멘토, 치유 강연가.

1996년부터 호주 자연 요법 대학Australasian College of Natural Therapies에서 4년간 수기 요법 전문 과정을 공부했다. 우리 몸의 기능은 정서적으로 회복시켜야만 삶의 전반적인 치유가 함께 일어난다고 믿는다. 호주 전통 의약 협회Australia Traditional Medicine Society 회원으로서, 호주인들과 3년간 자연 요법 센터에서 함께 일하며 존재의 기쁨을 체득했다. 
호주로 떠나기 전 7년간의 대학 생활과 한국 산야를 돌며 산야초와 야생화를 공부했던 시절을 통해, 1980년에 경험했던 광주항쟁의 혼란과 혼돈에 대한 답을 찾으려 했다. 시대 상황과 맞물려 있는 인간 존재론적인 답을 반은 산에서, 반은 호주에서 찾았다. 그 답이자 사명을 실천하고자 2001년에 한국으로 돌아왔다. 말하기 몰입 전문인 보성 영어 랩 스쿨을 10여 년간 운영하며 아이들과 함께 피어났다. 동시에 명상 아로마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명상 아로마 마사지 치유를 보급시켰다. 이제 전라남도 함평에 치유의 터를 잡고 대한민국을 치유의 길로 이끌기 위해 준비한다. 
열다섯부터의 꿈은 ‘세계 평화’이다. 세계 평화는 ‘내 안의 평화’에서부터 시작된다고 믿는다. 내 안의 평화를 가지고 삶에 큰 감사를 느끼며 행복하게 살고 있다. 그 감사와 행복을 함께, 더 크게 나누려고 한다.

저서로는 『버킷리스트 14』, 『또라이 전성시대 3』,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40가지』, 『책을 쓴 후 내 인생이 달라졌다 2』가 있다.

 

출간저서